부천의 확실한 발전을 위해 구청장 출신 도시행정 전문가에 지지 호소

박성중 출정식
박성중 국힘 부천을 후보가 28일 송내역북광장에서 출정식을 갖고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박성중선대위

박성중 국민의힘 부천을 후보가 28일 송내역 북부광장에서 4.10 총선 승리를 위한 출정식을 갖고 본격 선거운동을 펼쳤다.

출정식에서 박 후보는 "부천의 교통 혼잡과 낡은 주거, 교육 환경은 모두 민주당이 20년간 장기집권하면서 실천은 하지 않고 안주한 결과"라며 "부천을 확실하게 발전시키기 위해 후보 중 유일한 도시행정 전문가인 저를 당에서 전략공천한 만큼, 당과 국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부천이 중·상동 1기 신도시 재정비를 앞둔 중대한 상황에서 민주당이 부동산 투기의혹, 대장동 변호사 출신을 공천했다는 것은 ‘막장공천’을 넘어 ‘투기공천’이라고 할 수 있다.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고 말했다.

공약사항으로는 ▶중·상동 1기 신도시 재정비 ▶지하철 7호선 급행 추진 및 증차 ▶메가시티 부천 ▶경인고속도로·경인전철·제1순환고속도로 지하화 ▶계남·신흥·무지개 고가도로 철거 및 개발 ▶상동 영상문화단지 복합개발 ▶GTX-B 노선 상동 고압변전소 저지 ▶특수목적 과학영재학교 유치 및 명품 교육특구 지정 등 숙원 해결을 약속했다.

박 후보는 "부천시민의 숙원사업인 중·상동 1기신도시 재건축 등은 경험이 전무한 검사출신, ‘초보 정치인’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며 "실무경험이 풍부한 구청장 출신인 제가 지역을 맡아 ‘강남벨트’ 부럽지 않은 ‘부천벨트’를 만들 것이라는 약속을 드린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박영재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