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닫기

'척추 부상' 김병만, '정글의 법칙' 컴백 확정…이달 말 '쿡 아일랜드'편 합류

2017년 10월 13일(금)
홍지예 hjy@joongboo.com

▲ 김병만 <사진=연합>
'척추 부상' 김병만, '정글의 법칙' 컴백 확정…이달 말 '쿡 아일랜드'편 합류

척추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한 개그맨 김병만이 이달 말 SBS '정글의 법칙' 컴백을 확정했다.

김병만은 오는 10월 말 '정글의 법칙-쿡 아일랜드' 편 촬영에 합류한다. 부상에서 빠른 속도로 회복했고, 의료진과 논의 끝에 합류를 결정했다.

김병만은 지난 7월 미국에서 스카이다이빙 훈련 도중 척추 뼈가 골절되는 부상을 겪어 완전한 회복을 위해 두 달 이상 정글의 법칙을 비롯한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했고, 재활 치료에만 전념하기 위해 지난 '정글의 법칙-피지' 편에 합류하지 못했다.

그동안 의료진의 조언에 따라 꾸준히 재활 치료를 진행하며 놀라운 회복 속도를 보인 김병만은 평소 컨디션을 다시 찾았다고 판단했다.

소속사는 "그동안 의료진의 조언에 따라 꾸준히 재활 치료를 진행하며 놀라운 회복 속도를 보인 김병만은 평소 컨디션을 다시 찾았다고 판단해 '정글의 법칙' 촬영에 합류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김병만은 오는 10월 말 촬영이 예정되어 있는 '정글의 법칙-쿡 아일랜드' 편에 합류할 예정이다. 홍지예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