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SL 그룹, 옐로우베리 제공>
한규리, 섹시+도발 포즈로 화보집 표지커버 장식

모델 겸 배우 한규리가 모노키니 화보집 표지커버를 공개했다.

한규리는 최근 JSL그룹 엔터사업부에서 운영하는 모델 웹진 '임팩트'와 함께 '더 남기다 스튜디오', 의류브랜드 '옐로우베리', 뷰티-피트니스 전문업체 '뷰티니스스타'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임팩트 모델화보 프로젝트'을 통해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공개했다.

▲ <사진=JSL 그룹, 옐로우베리 제공>
이번에 공개된 화보 사진 속 한규리는 몸매에 밀착되는 옐로우베리 모노키니를 입고 가평 클럽 레드존에서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평소 요가와 필라테스 및 각종 운동으로 다져진 그녀만의 섹시한 대문자 S라인과 가슴라인이 섹시한 모노키니와 함께 강조 되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함께 자랑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 <사진=JSL 그룹, 옐로우베리 제공>
이에 화보집 기획 진행한 JSL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기획된 화보프로젝트는 모델들의 그동안의 숨겨져 있던 다양한 매력을 공개해 조금 더 쉽게 대중들에게 다가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겼음 좋겠다는 생각으로 기획됐고, 첫 번째로 공개된 한규리의 화보집 이외에도 추가로 공개되는 다른 모델들의 화보집들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임팩트 모델화보집'은 이달 중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홍지에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