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준희 이대우 열애
'열애' 김준희 16세 연하 남자친구 이대우는 누구?…"응원하는 목소리 뭉클했다"

방송인 겸 쇼핑몰 CEO 김준희(42)의 16세 연하 남자친구 이대우씨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대우는 올해 26세로 지난 2월 코엑스 나바코리아에서 스포츠 모델 부문 2위를 차지했다. 이어 피트니스스타 등 대회에서 스포츠모델 루키 숏 부문 1위, 그랑프리전 3위 등 잇따라 준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프로 보디빌더다.

최근에는 23일 부산에서 열린 '2017 나바코리아 부산 챔피언십'에서 스포츠모델 숏클래스 1위와 그랑프리전 4위 등을 올랐다. 이대우는 이 성적을 거둔 공을 모두 김준희에게 돌리며 남다른 애정을 자랑하기도 했다.

▲ <사진=이대우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김준희는 지난 24일 김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틀 연속 두 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 번이나 해버린 내대지. 1등 해서 트로피랑 메달 걸어준다고 한 약속 지켜줘서 고맙다"면서 "대회는 자기가 힘들게 준비해서 해놓고 자꾸 나한테 고맙다고 하는 바부탱이. 맛집들 부수러 다니고 여행도 가고 우리 이제 꽃길만 걷자"라는 글을 게재하며 이대우 선수와 열애 중임을 알렸다

이대우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서 "시합 영상 돌려봤는데 자기가 응원하는 목소리 들으니까 가슴이 뭉클했다. 꼭 1등 두 개 하겠다는 약속 지켰다. 우리 이제 꽃길만 걷자"며 김준희의 얼굴을 가린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